2019-2020 년 가을 / 겨울 색조

    0
    96

    관련자료출처: https://ko.woman-mir.com/

    올해의 겨울은 거의 끝나지 않았습니다. 디자이너들이 뉴욕, 런던, 밀라노 및 파리 패션 주간 동안 우리에게 제공 한 것을 토대로 2019-2020 년 가을 / 겨울의 색상 추세를 예측하는 작업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Pantone Color Institute는 자신의 적절한 컬러 결과를 발표했지만, 우리는 또한 다음 가을에 높은 거리 전체에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몇 가지 색상을 확인했습니다. 2019 년 가을 / 겨울의 색상 추세는지도 전체에 걸쳐 있으며, 모든 유형의 사람이 좋아할만한 것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다양성이 있습니다.

    슬프게도 봄의 부드러운 분홍색을 포기하는 사람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2019 년 가을의 활주로 색상은 여성 답게 촉감이 뛰어나며 낭만적 인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깊은 메를로와 바이킹 레드, 부드러운 Crabapple과 Cranberry, Chili Pepper와 Summer와 같은 초경량과 같은 적색을 몇 번 반복했습니다.
    비둘기 과일은 밝은 핑크색으로 모험심을 느끼거나, 이전 시즌의 가장 좋아하는 홀드먼트 중 하나 인 라벤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yrian purple과 Grapeade는 다른 두 개의 purples로 하나의 깊은 로열 컬러와 다른 하나는 음소거적이고 정교합니다.
    2019 년 가을의 색상 추세에있는 진정한 가을의 색조는 Butterscotch와 Dark Cheddar와 같은 깊고 크림 같은 노란색의 혼합물과 함께 Sugar Almond와 Hazel 같은 부드럽고 열매가 많은 갈색이었습니다. 이 차양을 함께 결합하면 추운 계절에 세련되게 볼 수 있습니다.
    믹스를 조금 더 활발하게 만들고 싶다면 오렌지 타이거 (Orange Tiger)의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 나타 났던 다른 두 개의 갈색은 더 깊고 중립적이었습니다. Rocky Road라는 초콜릿 브라운과 Chicory Coffee라는 에스프레소 톤이있었습니다.
    프로스트 그레이 (Frost Grey)와 팔로마 (Paloma)는 2020 년 겨울 추세의 회색 트렌드였으며, 종종 갤럭시 블루, 이브닝 블루, 블루 스톤과 혼합되어 진정한 서리가 내립니다. Rutabaga, Crème de Pêche와 Vanilla Custard는 이번 시즌 눈 덮힌 토끼를 기분 좋게 해줄 부드러운 오프 화이트였습니다.
    맛있고 소박한 그린은 가을 / 겨울 2019-2020 년 추세에 열렬히 나타나기 때문에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덴 (Eden)과 포레스트 바이 메메 (Forest Biome)는 겨울을위한 완벽한 짙은 녹색과 함께 Chartreuse, 그린 올리브, 골동품 이끼 및 과카 몰레 작고 가벼우 며 음소거가되어 완벽한 가을.
    마지막으로, 가을 / 겨울 2019 색상 트렌드에서 이상적인 저녁 그늘은 금이었다! 고급스럽고 드라마틱 한이 색상은 우리가 다음 시즌에 열리는 레드 카펫 전체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 색상입니다.

    1. 메를로

    와인 색조는 더 추운 계절에 딱 맞습니다. 추운 날씨와 충돌하지 않고도 깊이와 풍부함을 추가합니다. 2019 년 추동 / 겨울 추세에 우리는 메를로 (Merlot)라는 색을 띄고 있습니다. 짙은 붉은 색을 띤 갈색으로 많은 수업을 자아냅니다.
    Stella McCartney는 2019 년 가을의 활주로 색상에서 길고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활주로의 첫 번째 드레스에는 재활용 된 가죽 장식이 입혀진 V-neck Merlot 드레스가 달려 있습니다.이 신발은 검은 색 부츠를 신고 입었습니다. 공주와 싸우는 바이브.
    오스카 데 라 렌타 (Oscar de la Renta)에서는 그늘이 흰 옷 위에 착용 된 긴 문장의 자켓과 진정한 화려한 이브닝 가운에 사용되었습니다.

    2. 자전거 타기

    이 진한 적갈색의 음색은 메를로보다 차가운쪽으로 향하며 특히 뉴욕 활주로에 나타난 훌륭한 대안으로 작용합니다. Altuzarra에서 세팅 된 바지와 재킷 가죽은 특히이 세련된 색상으로 꾸며졌습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자전거 타기 빨강 가죽을 몇 가지 다른 원단과 함께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가죽 겉옷과 가죽 콤보뿐만 아니라 쉰 가죽 원피스를 보았습니다. 자전거 타기 갈색 티셔츠 스웨터는 Tyrian 자주색 가죽 치마 위에 입었고, 샤넬에서의 자전거 타기 Red의 긴 트위드 코트는 분명히 가장 인기있는 시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항목.

    삼. 크랜베리

    이 부드러운 핑크 – 레드는 힘과 자부심을 모두 지니고있는 생기 있고 여성스러운 톤입니다. 그 자체로는 꽤나 큰 펀치를 가졌지 만, 가을 / 겨울 2019 컬러 트렌드에서 어둡고 밝은 빨강의 일부 옆에는 사실 약간 흐려진 것 같습니다.
    JW 앤더슨 (JW Anderson)의 오버 더 탑 (over-the-top) 깃털 드레스에 사용되는 것을 보는 것은 상당히 놀라운 일 이었지만, 그런 강렬한 볼륨 생성을위한 완벽한 미묘한 그늘이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의 군복을 입은 코트에 대한 사랑스런 선택이었고, 우리가 본 강렬한 붉은 색의 모든 눈에서 좋은 휴식이었습니다.
    크랜베리는 새틴 바지와 벨벳 장착 재킷에 사용되었을 때 약간의 깊이를 얻었으며 Tom Ford 활주로에서 결합되어 Gigi Hadid가 아름답게 착용했습니다.

    4. 여름 무화과

    이 밝고 따뜻한 빨간 색조는 2019 년 가을 패션 트렌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모든 황색과 옅은 색조에 완벽한 악센트를줍니다. 이 색상에는 이국적인 느낌이 있습니다.이 색상은 빨간색으로 결정되지만 가을 또는 겨울 색상 팔레트에서 예기치 않은 약간의 주황색 색조가 있습니다.
    Erdem에서는이 오렌지색의 무거운 빨강이 모두 눈에 got니다. 좋아하는 예가 검은 장식과 액세서리가 추가 된 세련된 스웨터 드레스입니다. Eudon Choi의 가을 트렌치 코트에 사용했을 때이 그늘이 멋졌습니다.
    또한 Thornton Bregazzi의 Preen에서 Roland Mouret의 롱 드레스와 미니 칵테일 드레스에 사랑 스러웠습니다. 빅토리아 Beckham 쇼를 여는 것은 흰 치마와 재킷 콤보에 대한 색의 극적인 팝으로 사용되었던 여름 무화과 블라우스가 있었다. 쇼의 나머지 동안, 그늘은 액세서리와 분리에서 계속 나왔다.

    5. 칠레 고추

    이 밝은, 불타는 빨강은 뉴욕 활주로에서 폭발하여 겨울 2020 색 경향의 황량한면을 보여줍니다. 그 자체로 시간을 초월한 인상적인 색으로 이브닝 드레스에 딱 맞는 반면, 악센트는 중성과 따뜻한 색조와 잘 어울립니다.
    이 색상은 Alexander McQueen 활주로에서 전체 가죽의 긴 치마와 자켓을 보면서 보수적 인 느낌을 줄 수있는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에르 뎀 (Erdem)의 불타는듯한 색조는 거친 레이스 드레스에 대한 독특한 대위법으로 지나치게 여성적이었을 것입니다.
    이 색상은 가을과 겨울을 대비하여 2019 년 가을의 체크 및 타탄 패턴의 일부로 파리 패션 위크를 절대적으로 지배했습니다. 특히 Christian Dior, Redemption, Balenciaga의 활주로에서 그러했습니다. 칠리 페퍼 레드의 드레스, 스커트, 재킷은 모두 빅토리아 베컴 활주로에서 쉽게 감상 할 수있었습니다.

    6. Crabapple

    단맛이 있지만 지나치게 자극적 인 것은 아닙니다. Crabapple은 장미 빛 복숭아 색조로 다소 음소거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꽤 여성적이고 가벼우므로, 자체적으로 가을 / 겨울 2019 색상 추세에 대한 특이한 선택이었습니다.
    이 그늘은 돌체 앤 가바나 (Dolce & Gabbana) 패션쇼에서 저녁으로 입었던 부드러운 실크 파자마와 같은 작품에서 잘 작동했습니다. Simone Rocha에서 Crabapple은 실제로 볼륨 감이 넘치는 드레스의 기하학적 인 프린트처럼 아주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것은 또한 대형 모델의 복잡한 장미 빛 Crabapple 드레스에서 첫 번째 모델이 활주로에서 나섰던 것처럼 Molly Goddard 쇼를 열기 위해 고른 그늘이었습니다.

    7. 복숭아 핑크

    살아있는 산호초는 2019 년도의 색상이지만, 복숭아 핑크는 음소거 된 가을 / 겨울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산호가 “살아있는”것으로 묘사되는 반면, 이 그늘은 감기에서 숨어있는 조금 쉬고있다. Crabapple과 비슷하지만 약간 가볍고 따뜻합니다.
    베르사체 활주로의 가장 보류 된 작품 중 하나는 황금 단추가 달린 긴 피치 핑크 코트로, 녹색 바지, 푸른 터틀넥 및 스트라이프 브래지어의 화려한 복장 위에 착용했습니다. Givenchy에서 복숭아 핑크 드레스는 독특한 구조 – 직선 네크 라인, 커다랗고 꽉 찬 어깨, 그리고 매우 독특한 실루엣을 위해 만들어진 미디 길이로 우리를 놀라게했습니다.

    8. 오렌지 호랑이

    두려움과 정력이 느껴진다면 2019 년 추세의 일부로 온 오렌지 제품을 모두 좋아할 것입니다. 타이거 오렌지는 이름 그대로 동물과 마찬가지로 위험하고 대담한 그늘입니다.
    캐롤라이나 헤레라는 따뜻하고 시끄러운 색상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므로 활주로의 대형 오렌지색 드레스는 색상이 아닌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크리스챤 코완 (Christian Cowan)의 스타일링은 cartoonish이고 1920 년대에 영감을 얻었습니다. 오렌지 타이거 (Orange Tiger)의 짧은 드레스는 반짝이는 드레이프 스카프로 장식되었습니다. 발렌티노에서는 시즌의 트렌디 한 펀치 컬러가 많이 사용되었지만 시끄러운 오렌지색 드레스와 자켓이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9. 엷은 갈색

    가을 / 겨울 2019-2020 색상 추세는 우리에게 두 가지의 재미있는 옵션을주었습니다. 헤이젤은 복숭아 색조의 힌트가있는 부드러운 갈색입니다. 이 색상은 어두운 갈색 또는 밝은 색의 베지와 결합 된 어스 톤 색상 구성에서 특히 아름답습니다.
    Vivienne Westwood의 Hazel에있는 새틴 바닥 길이 가운은 절대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흰 머리카락에 충격을주는 멋진 성숙한 모델이 착용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버버리에서 갈색의 50 가지 색조로, 헤이젤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위한 다양한 드레스, 재킷 및 양복에 주 색상과 악센트로 작용했습니다. 헤이젤은 티비 (Tibi)에서 뚜렷하게 전문적인 그늘이었습니다. 티비 (tibi)는 풀 사이즈의 스커트와 느슨한 팬츠 위트로 사용되었습니다.

    10. 슈가 아몬드

    이 감미로운 갈색은 빨강을 향해 만지면 서 빨간색 – 짙은 가을 2019 활주로 색 경향에 즉각적으로 적합합니다. Pantone은 그것을 식욕을 돋 우는 것으로 설명하며, 우리는 동의해야합니다! 브라운의 그늘만큼 크고 매력적입니다.
    우라 존슨 (Ulla Johnson)의 동물 프린트와 잘 어울리 며, 부츠와 지갑이 어울리는 아늑한 터틀넥 드레스에 적용되었습니다.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의 70 년대에 탄생 한 코듀로이 코트가 실제로 눈에 띄었고, 플레어 팬츠 (flared pants)와 짝을 지어 낙하산 2019 년 신발과 어울리 며, 방대한 아프로 (afro)와 함께 착용했다. 색상은 컬렉션의 나머지 부분을 통해 침투했으며, 종종 헤이즐 톤과 짝을지었습니다.
    Oscar de la Renta에서 Sugar Almond는 느슨한 점프 슈트, 드레스 및 분리물로 사용되었으며, 종종 재미있는 혼합물의 서리 그레이 재킷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11. 버터 스카치

    이 황금빛 그늘은 노랑색만큼 달콤하고 크림 같은 느낌을 주며, 2019-2020 년 가을 / 겨울의 추세에 이상적입니다. Butterscotch의 긴 재킷은 Dolce & Gabbana 활주로에서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활주로는 커다란 검정색 버튼으로 장식되어 있고 일치하는 모자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Dries Van Noten에서 Butterscotch는 두꺼운 색깔의 드레스를 입고 더 많은 관심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우울한 색의 양복과 재킷을 장식 한 꽃을 위해 펀치 한 악센트 색상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버터 스카치는 베르사체의 장난기 넘치는 컬렉션을 연 색으로 깊고 맛있는 노란색과 검정색, 황갈색, 초코렛 브라운을 결합한 일련의 재킷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마음에 처음으로 뛰어 들었던 표정은 활주로의 세 번째 것입니다. 터틀넥 탑과 그 위에 착용 된 스트랩 브래지어가 있고 부드러운 스커트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피부가 많이 보이지 않았고 여전히 도발적이었던 꽉 짜여진 모습.
    Jonathan Simkhai는 두 개의 멋진 버터 스카치 드레스를 입고 쇼를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나는 모두 구조화 된 투명 레이스 였고, 마지막 하나는 할머니의 오래된 사진에서 직접 찍은 꽃 무늬 프린트로 덮인 실크로 만든 실크로 만든 것입니다.

    12. 다크 체다

    이 맛있는 색깔은 2019 년 활주로 색상의 노란색 팔레트를 확장하여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진한 노랑색으로 오렌지색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버터 스카치보다 어둡습니다. 계절별로 보면 빨강과 마찬가지로 블루스와 잘 어울립니다.
    우리는이 컬러가 Acne Studios 활주로에서 단색의 약간 큼직한 가죽 옷의 형태로 나타나면서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Dark Cheddar 가죽은 Salvatore Ferragamo에서도 이상하게 섹시한 zip-up 악세사리 형태로 전시되었습니다.
    맥스 마라 (Max Mara)에서는 그늘의 “정글 탐험가”의 느낌을 받아들이는듯한 일련의 다크 체다 옷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큰 구조의 재킷, 많은 포켓, flowy 한 바지와 터틀넥 꼭대기와 더불어 이루어져 있고, 설탕 아몬드 브라운에서 croc-skin 가죽의 부츠와 지갑과 짝을 이루는 모양으로 사용되었다.

    13. 금

    지난 시즌 가장 좋아하는 메탈릭 색상은 은색 이었지만 가을 / 겨울 2019 색상 경향은 금에 관한 것입니다. 이 풍부한 그늘은 거의 부끄럽지 않은 방식으로 고급 스러움과 부유함을 나타냅니다.
    브록 컬렉션의 골든 가운은 너무나도 아름답지만 코에 약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명 인사들이 다음 레드 카펫 행사에서 그들을 선정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버버리에서도 황금 칵테일 드레스는 놓치기가 어려웠습니다.
    R13에서는 뻔뻔 스러움이 핵심이었습니다. R13에서는 금색 자켓과 외투로 이루어진 레이어가 캐주얼 한 거리 모습의 동물 프린트와 결합되었습니다. 골드에서 벗어나는 것을 거부 한 다른 레이블에는 Michael Kors, Dries Van Noten, Chanel, 물론 Dolce & Gabbana가 포함되었습니다.

    14. 골동품 이끼

    이 눈에 띄는 색은 정확히 노란색이 아니며 아직 녹색이 아닙니다. 사이에 어딘가에 앉아 있으면, 항상 가장 아첨하는 것은 아닌 기억에 남는 색입니다. 가을 / 겨울 2019-2020 색상 추세에서 본 다른 색상 군과는 다른 대조를 이룹니다.
    Roksanda는 다시 한 번, 우리에게 화려한 앤티크 모스 톤에서 점점 드러내는 몇 가지 다른 드레스를 포함하여 볼륨있는 실루엣과 털이 많은 직물로 가득 찬 컬렉션을주었습니다. 레이첼 코미 (Rachel Comey)의 드레스와 재킷은 착용감이 다소 좋았지 만 볼륨 감이 넘쳤다. 앤티크 모스 (Antique Moss)는 바닥에 핑크색 프린트 장식으로 놀라웠다.

    15. 그린 올리브

    올리브는 군대의 피곤함을 염두에두고 있기 때문에 녹색을 약간 억지로 잡습니다. 가을 / 겨울 2019 년의 색상 추세에서이 그늘은 중립처럼 거의 작동하며 모든 사람에게 완벽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점에서 존 엘리엇이 염두에 두었던 효과였습니다. 그린 올리브 (Green Olive)는 폭력 재킷과 느슨한 바지를 입은 군국주의적인 거리에서 계속 나타났습니다. 여성복처럼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lla McCartney는 Green Olive 트렌치 코트와 탑이 우리에게 친환경 전사를 생각하게 해주는 환경 친화적 인 가을 2019 컬렉션을 우리에게주었습니다.
    Miuccia Prada는 Prada 컬렉션과 Miu Miu 라인 모두에서 Green Olive를 많이 사용하여 카모 프린트의 일부로 사용되었으며 다가오는 갈등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표시했습니다. 아마도 군사 피로 색상 선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16. 과카 몰레

    우리가 2019 년 가을 컬러 트렌드에 대해 깊고 깊어지면서, 우리는 단지 배고픔과 배고파를 얻습니다. 아보카도는 최근 몇 년 동안 논쟁의 여지가있는 열매가되었으며, 분명히이 아보카도 녹색은 의상을 만들거나 해칠 수있는 논쟁의 색입니다.
    패션 편집장은 버버리 컬렉션을 지배하는 많은 갈색에 대해 이상하게 보였던 장착 된 과카 몰리 스커트 슈트를 지적하는 것에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시즌 Brandon Maxwell의 콜렉션은 주로 흑백 이었기 때문에 Guacamole의 두 개의 시끄러운 실크 드레스가보다 다채로운 상황에서보다 더 두드러졌습니다.

    17. 연두빛

    뉴욕 패션 위크의 밝은 팔레트는 또한 눈부신 네온 그린 인 Chartreuse를 특징으로하여 회색 겨울 배경을 배경으로 눈에 띄는 사람을 만듭니다. 그것은 가장 터무니없는 겨울 2020 색의 트렌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우리는 즉시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입을 지 여부는 다른 질문입니다.
    우리가 Balenciaga와 Marine Serre의 활주로에서 보았 듯이 가을과 겨울 코트에서 특히 선호되었습니다. 니트 리치 (Nina Ricci)의 바디 슈트와 미야케 이세이 (Mitsue Issey Miyake)의 느슨한 스웨터와 같이 진지한 성명을 내기 위해 자주 터틀넥과 결합되었습니다.
    선명한 색상은 또한 도발적인 유명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 우드 (Vivienne Westwood), 항상 베르사체를 흥분 시키며, 프린트 – 애호가 크리스티앙 위즈 난트 (Christian Wijnants)의 패션쇼를 축복했습니다.

    18. 삼림 지대

    Forest Biome은 어둡고 시원한 녹색입니다.이 그늘은 해군이 푸른 색을 띠는 것을 나타냅니다. 두꺼운 숲을 발견하고 그 나무가 태양을 어둡게하는 곳으로 깊숙이 들어가는 것을 상상합니다.
    말하자면, 숲은 Khaite의 활주로 주제였습니다.이 특정 색상은 긴 가죽 트렌치 코트가 일치하는 자른 바지와 짝을 이루어 나타납니다. 또한 Forest Green 드레스와 스커트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베로니카 비어드 컬렉션에 옥외 테마가있었습니다.
    Cinq에서 Forest Biome coat에 관한 모든 것이 었습니다. Khaite의 가죽보다 무성한 모피 였지만. Dark Forest Biome 벨벳은 Alexa Chung 활주로에서 호화로운 정장과 재킷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에 풍부했습니다.

    19. 에덴 동산

    이 색조는 Pantone Color Institute에서 ‘명상 적’으로 묘사 한 깊고 중립적 인 녹색으로 Forest Biome보다 따뜻합니다. 그것은 진실한 짙은 녹색이고, 어둠에도 불구하고 특히 신선함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Sies Marjan 콜렉션에서 몇 번 사용되었습니다. 동일한 녹색 새틴 패브릭은 레이스 라이트 블루 트리밍과 높은 목선이있는 버튼 업 셔츠로 장식 된 드레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Gucci에서 Eden green은 데이지 보위 (David Bowie)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섹스 외관이었던 레이스 퍼플 호스 위에 단단히 감겨져 긴 코트 형태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Dior에서도 Eden green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거친 녹색 체크 무늬가있는 원단이 외투, 치마, 검은 색 버튼이 달린 셔츠 위에 입을 수있는 끈이없는 드레스에 사용되었습니다.

    20. Bluestone

    블루스는 가을 / 겨울 2019-2020 년 컬러 트렌드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Bluestone은 더 가벼운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맑고 신선한 겨울날에 약간 회색으로 물들어있는 하늘과 같은 부드러운 색상입니다.
    당연히, 이 음소거 된 파란 색은 발 메인의 대형 바지에서 데님을 가장 많이 나타 냈습니다. 이 색상에 대한 90 년대 영감을 얻은 Drome은 Bluestone 가죽이 느슨한 스커트와 재킷 콤보를 만들어 냈습니다.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의 컬러 블루 스톤은 무성한 주름 장식이 달린 드레스의 메인 이벤트로, 라일락 드레스 위에 착용 된 케이프로 조금 더 감추어 져 있었으며, 주로 검은 색과 회색과 짝을 이룬 분리 및 액세서리의 형태로 여러 번 나타났습니다.

    21. 갤럭시 블루

    갤럭시 블루는 큰 은하 또는 아마도 깊은 바다를 연상케하기 때문에 쉽게 잃어 버릴 수있는 왕실 그늘입니다. 완벽한 원색이며 2019 년 가을의 컬러 트렌드에서 우리는 앞과 가운데 서서 눈에 띄는 기회가 주어 졌을 때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 좋은 예가 Christian Siriano의 구조화 된 이브닝 드레스였습니다.이 드레스는 정면에는 짧았지만 뒤쪽에는 놀라운 긴 열차가있었습니다. 디자이너는 긴 깃털 보아가 달린 미니 드레스로 색상을 더 재미있게 찍었습니다.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우리는 Sies Marjan에서 더 진지한 모습 중 하나 인 Galaxy Blue 쇼에서 똑바로 잘 어울리는 가죽 옷을 입었습니다. Rodarte는 또한 Galaxy Blue에서 화려한 볼 가운을 우리에게 주었고, 같은 색상의 더 짧지 만 여전히 사치스러운 숫자를주었습니다.

    22. 이브닝 블루

    이 깊은 해군은 많은 활주로에서 중립적 인 모습을 보였으며, 가장 중요한 가을 / 겨울 2019-2020 색상 경향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검은 색으로 착각 할 수있는 파란 색이며, 충돌을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어떤 복장에도 쉽게 통합 할 수 있으며 데님에 딱 맞는 색상입니다.
    이 색상은 AWAKE에서 능숙하게 사용되었으며 단순한 발목 길이의 드레스와 피규어 포옹 및 세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우리는 Ports 1961에서 어깨를 약간 더 드러내는 비슷한 우아함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Evening Blue는 Phillip Lim에서 생산되었으며, 해군 가죽을 사용하여 허리 가죽 가죽 악세사리를 제작했습니다. 네이비 그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Jiorgio Armani) 쇼에서 특히 여성 및 남성복에 대한 강조로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23. 그레이프 드

    이 활발히 움직이지 않은 자주 빛은 2019-2020 년 추동 / 겨울에 우리가 활주로에서 본 독특한 purples 중 하나입니다. 너무 어둡거나 가벼우 며 차가운쪽으로 약간 기울어지는 과소 평가 된 색상입니다. 이번 시즌에 활주로에서 만든 모든 블루스에 멋진 악센트를 주었지만, 황색과 중성과도 짝을 지을 수있었습니다.
    이 음소거 된 보라색은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의 과장된 동물 프린트와 결합되어 단색 톤과 프린트가 절대적으로 함께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엄청나게 부드러운 감싸 인 새틴 버튼 업 드레스에도 같은 그늘이 사용되었습니다.
    놀랍게도 비슷한 인쇄물과 단색의 세퍼레이트 조합이 샐리 라 포인트 (Sally LaPointe)에서도 보였습니다. 긴 가죽 스커트와 니트 스웨터가 서로 좋은 대조를주는 텍스쳐의 조화가 전혀 달랐습니다.

    24. 티 리안 퍼플

    2020 년 겨울의 겨울 추세에 나타나는 두 번째 보라색은 황실 붉은 보라색 톤입니다. 이 색상은 더 차가운 계절에 자연 선택입니다. 깊고 어두우 며 편안합니다.
    Cushnie 활주로에서는 정교한 색상 선택과 아늑한 재킷으로 더 많은 무게를 지닌 유동적 인 임시 드레스에 사용되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의 버튼 업 드레스에 로얄 터치를주었습니다.
    그러나 Tyrian purple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Zimmermann의 긴 소매 가죽 드레스였습니다. 구조용 어필, 흔들림의 손길, 허리 고정, 그리고 똑같은 베레모와 쌍을 이루었습니다. 이 색을 가장 인상 깊게 기억하는 것은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가 할 수 있습니다. 마크 제이콥스 (Marc Jacobs)는 깃털로 만든 티안 (Tyrian) 자주색 드레스로 자신의 쇼를 마감했습니다.

    25. 소프트 라벤더

    부드러운 라벤더 퍼플은 지난 봄에 주요 색상 중 하나였으며 가을 / 겨울 2019-2020 색상 추세 중 하나로 견뎌 왔습니다. 이것은 지난 시즌의 스테이플을 없애야한다고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이 시원한 계절의 회색과 블루스와 혼합되면 뚜렷하게 겨울이되며 황색과 갈색과 혼합되면 더 추위가납니다.
    활주로 쇼를 열고 닫는 색상은 항상 우리와 함께 머물러 있습니다. Tom Pord는 두 개의 섬세한 라벤더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컬렉션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깁니다.
    이 색상은 Dries Van Noten 활주로의 전면에 꽃 무늬로 장식 된 느슨한 실크 드레스의 형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Florals도 Rodarte의 핵심 이었지만, 봄이 끝나지 않은듯한 느낌을주었습니다. 라벤더 드레스는 레이시, 매끄럽고 펨므입니다.

    26. 과일 비둘기

    이 재미 있고 시원한 핑크 톤은 따뜻한 계절에서 가을 / 겨울 2019-2020 색상 추세로 확장 된 것처럼 보입니다. 밝고 활기 차며, 악센트로 사용되면 밝기를 추가하면서 옷의 핵심 색상으로 착용했을 때 규칙을 위반하는 경향을 표현합니다.
    이 재미 있고 사랑스러운 그늘을 가지고 놀고 자하는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은 끊임없이 두려워하지 않는 몰리 고다드 (Molly Goddard)를 사용하여 질감과 얇은 명주성이 풍부한 커다란 스커트 실루엣을 선사했습니다. Prabal Gurung은 모두 네온에 관한 것이므로 칠리 레드 패널 악센트가있는 큰 분홍색 재킷을 비롯하여 밝은 Fruit Dove 분홍색을 꽤 많이 봤습니다.
    늦은 Karl Lagerfeld의 Chanel 컬렉션의 대부분은 거친 나뭇결, 회색, 갈색 및 흰색에 관한 것이었지만, Fruit Dove 핑크 PVC와 트위드로 만든 몇 개의 wintery 아이템이 진정으로 눈을 끕니다. Anna Sui에서 색상은 트위드 스커트 슈트 트림과 기억에 남는 가발 중 하나의 주 색상으로 사용되는 똑같이 네온 컬러입니다.
    이 색상은 또한 Sies Marjan 활주로에서 슬립 드레스와 유동적 인 바지를 입고 몇 차례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브랜드의 출발점이었습니다.

    27. 서리 그레이

    그레이는 확실히 엄격 할 수 있지만, 2019 년 가을 컬러 트렌드에서 실제로는 많은 의상에서 사용되는 화려한 직물을 기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접지 효과가있었습니다. 톰 포드 (Tom Ford)의 가을 / 겨울 콜렉션은 고급스런 직물로 된 전문 복장 및 정장과 함께 바지, 재킷 및 스카프를위한 서리 그레이 (Frost Grey)를 특색으로 한 흑백 외모로 가득합니다.
    프로스트 그레이의 사용은 Tibi에서도 뚜렷하게 전문적이었습니다. Vaquera에서, 우리는 재미있는 진술을하는 오버 사이즈의 Frost Gray 자켓으로 회색의 전문적인 착용감을 보았습니다.
    그 중간에 마니 (Marni)에서 서리 그레이 스커트 슈트가있었습니다. 우리는 블랙 부츠와 짝을 이루고 실용적이면서도 유행처럼 보였던 존 엘리엇 (John Elliott)의 서리 그레이 스노우 바지와 코트 콤보보다 더 따뜻한 고급 패션 복장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28. 팔로마

    Paloma는 Frost Grey보다 가벼우 며, 결과적으로 금욕보다는 오히려 우아하고 매력적입니다. 그것은 Pantone에 의해 “소박한”것으로 묘사되었지만 디자이너가 반대 의견을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Proenza Schouler는이 밝은 회색과 타이거 프린트를 결합하여 분류하기 어려운 긴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Marni에서는 Paloma 그레이 패브릭으로 만든 매끄럽고 긴 드레스가 브 로치에 박혀 있었고, 긴 소매를 만회하는 커브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드레이프되었습니다.
    디자이너는 3.1 Phillip Lim 활주로에서 비슷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디자이너가 불필요한 색상을 없애고 팔로마 (Paloma)와 같은 전문 중립성을 사용하기 위해 Konmari’d 자신의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29. 치코 리 커피

    커피와 마찬가지로이 울트라 브라운 컬러는 풍부하고 견고하며 중립적 인 옵션을 제공하여 블랙이하지 않는 옷의 다른 지구 음색과도 아름답게 작동합니다. 우리는 Chicier Coffee 갈색 케이프가 Prada에서 밝은 파란색 의상 위에 착용 된 방식으로 쉽게 승리했습니다.
    명상 Dries Van Noten 활주로에서이 깊은 갈색이 보인 것은 흥미 롭습니다. 활주로는 디자이너의 정원에서 찍은 사진으로 만든 독특한 꽃 무늬로 장식 된 재킷과 정장에 사용되었습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의 쇼는 치코 리 커피 (Chicory Coffee) 브라운의 진술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허리에 리본 넥타이가있는 길고 푹신한 코트는 비슷한 갈색 펌프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30. 록키로드

    초콜렛 브라운은 부유하고 달콤한 감동과 섞인 접지 된 중립성 때문에 더 시원한 계절에 적합한 색상입니다. 그것은 2020 년 겨울의 겨울 추세에 많은 영향을주었습니다.
    마크 패스트 활주로에서 우리는이 갈색 그늘이 장난스럽게 호화 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크고 어깨가없는 깃털 네크 라인과 끈이없는 바디 수트로 장식 된 미니 드레스와 같은 꼭 맞는 니트웨어에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Margaret Howell의 소박한 컬렉션은 또한 코듀로이 재킷과 바지 콤보와 함께 록키로드 브라운을 사랑스럽게 데려가주었습니다. 이 모델은 에밀리아 위크 스테 (Emilia Wickstead) 쇼를 열기 위해 선택된 색상이기도합니다. 모델은 활주로를 여러 옷차림으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갈색으로 착용했습니다.

    31. 크림 드 페 셰

    복숭아의 가장 암울한 힌트는이 베이지 색을 부드럽게 만들어 어떤 모양에도 크림 같은 느낌을줍니다. 이 색깔은 중성적 이기에 여성 답다는 단짝의 터치이지만, 이번 시즌에 많이 보았던 부드러운 복숭아와 잘 어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버리에서는 이번 가을에 2019 년에 제작 된 컬러가 전문 스커트 슈트로 사용되었습니다. Huishan Zhang 콜렉션의 가을 / 겨울 컬렉션은 프로 페셔널과 저녁의 외모로 많은 사랑스러운 크림 드 펫 (Clème de Pêche)이 함께 어울리는 여성 스럽습니다. 에크 하우스 라타 (Eckhaus Latta)에서 우리는 눈싸움을하고있었습니다.이 복숭아 크림은 크고 방한색의 겨울 코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32. 루타 바가

    당신은 홉일 뿐인 부드러운 베이지 색으로 실패 할 수 없으며 진실한 흰색에서 벗어납니다. 가을 / 겨울 2019 색상 트렌드의 일환으로 어두운 중립적 인상을 입은 경쾌한 디테일로 나타 났으 나 단조롭지 않은 빛처럼 보였을 때 눈에 띄었습니다.
    에밀리아 위크 스테 드 (Emilia Wickstead)의 Rutabaga 제품은 대부 (Godfather) 의 결혼식 요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신부의 옷을 쏟을 수있는 영리한 방법 이었지만, 스쿠프 넥을 입은 간단한 흰 드레스와 흰 스카프로 장식 한 슈트 머리.
    Proenza Schouler는 중립성을 가지고 노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Rutabaga를 사용하여 느슨한 옷을 입게되었습니다. Alberta Ferretti의 Rutabaga 소송도 공식 군대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맞춤형 커팅을 더 했음에도 불구하고 두드러졌습니다.

    33. 바닐라 커스터드

    이 사랑스러운 미색은 밀라노와 뉴욕 패션 위크에서 우승 한 빛 중립적 인 그늘이었습니다. 루타 바가보다 약간 크림 같은 스타일의 옷에 공기가 잘 들었습니다. 마크 패스트 (Mark Fast)의 크림 바닐라 커스터드 (Burnilla Custard) 니트웨어는 깃털 장식이나 보아 (boas)로 장식 된 맞춤 드레스의 형태로 어떤 것보다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바닐라 커스터드는 돌체 앤 가바나 (Dolce & Gabbana)의 오프닝 복장 중 하나였습니다. 어깨에 드리 워진 트렌치 코트, 끼워 넣어 진 재킷, bowtie, 자른 바지가 크림색 베이지 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신발과 모자에.
    창백한 중립도 Valentino에서 트렌치 코트, 긴 스커트, 드레이프 슈트 등으로 많이 나타 났으며 작년에 너무 인기가 많은 “버터 스틱”모양의 2019 반복을 제공했습니다. 우라 존슨 (Ulla Johnson)은 크림색이 아닌 약간의 섬세한 드레스와 슬 루시 (slouchy) 점프 슈트를 크림색이 아닌 흰색으로 만들어 냈습니다.